Goddess Office3

shunei.egloos.com




아이돌마스터 Neue Green for DS EX3화 - After Episode

보는 건 자유, 퍼가고 싶으신 분은 댓글에 메일 주소.

단, 직링과 번역 사칭, 돈벌이 이용은 금지


==================================================================================

이제보니 서브타이틀이 너무나도 직설적이군요.

더 이상 에우레카에 마땅한게 없었던 걸까?




아이돌 얼티메이트쯤 되면 나름대로 격조가 있는 전국규모의 이벤트인 줄 알았는데

아이돌 하나 때문에 내용과 타이틀까지 바꿔버리는 수준의 오락프로였나...

아니면 AU가 체통 따위 팽개치고서라도 출연시키고 싶을 만큼 마이의 영향력이 대단한 건가...~_~

어쨌든

다른 캐릭터 시나리오의 에피소드를 슬쩍 연결시켜주는 건 좋네요.

같은 시간대에 함께 공존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서.

캐릭터마다 개별된 패러렐 월드였으면 함께한다는 느낌이 적었을 듯.




덧글

  • 소시민A군 2012/08/06 06:58 # 답글

    ...유메코 팬 90%가 "유메코! 나다!! 료와 결혼해줘!!!"하는 이유를 알 것 같았습니다. 힘내라.
    그리고 IU의 경우 진엔딩에서 디펜딩 챔피언 마이가 전야제 파티장 벽을 전차로 뚫고 들어오는 장면을 본 사람이라면,
    저 '한마 유지로가 지상최강 토너먼트에 난입하는 상황'패러디를 하고도 남을 거라는 사실을 이해해줄겁니다. (...)
    "그래서 그렇게나 마크해놓으라고 말했잖아! 진짜로 저지른다고, 이 사람은!"하는 경비원이 안쓰럽더군요.
  • candleman 2012/08/06 09:05 #

    꽤 연륜있는 경비원이시군요(?)
  • 아이시스 2012/08/06 14:44 #

    진짜 사소한건데 아이실드21 지역예선가을편 경비원이 표창받았죠. 일 당한다고 (캐릭터들 특성때문에 그대로 두면 경기진행 100% 불가한 관중들 ㅡㅡ;)
    갑자기 생각나서요;;
  • SAngel 2012/08/06 20:50 #

    아니, 그거 연출이 아니면 이미 훌륭한 범죄인데요. (...)
  • 건전청년 2012/08/06 06:58 # 답글

    여긴 전야제가 문제가 아니라 아예 IU 이후의 얘기군요 오오

    중간에 아이의 박스건담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
  • SAngel 2012/08/06 20:50 #

    이미지를 찾아서 올릴까 하다가 관뒀습니다. 귀찮아서. (...)
  • MMHT 2012/08/06 07:48 # 삭제 답글

    유메코는 츤데레인건가요...
    아니 그보다 마이씨,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 SAngel 2012/08/06 20:51 #

    최종화에서 츤데레의 면모를 보여주기 시작했죠.
  • azle 2012/08/06 07:50 # 삭제 답글

    어머님 자중ㅋㅋㅋㅋㅋ
  • SAngel 2012/08/06 20:51 #

    자중...이랄까, 강제로 끌어내야할 판. (...)
  • 허허 2012/08/06 08:26 # 답글

    순우리말로는 새침데기라고 하던가요
    오랜만에 정말 가감없이 정석적인 전통 츤데레를 보았습니다.
    머리색때문인지 유메코는 볼때마다 에바의 아스카가 생각나네요
  • SAngel 2012/08/06 20:51 #

    그러고 보니, 컬러도 왠지 붉은색 계통인 느낌?
  • 시압 2012/08/06 08:39 # 답글

    유메코ㅠㅠ유메코랑 료 잘 어울리네요. 유메코 힘내라.
  • SAngel 2012/08/06 20:51 #

    인정할만한 커플링이죠.
  • ryuho 2012/08/06 08:54 # 삭제 답글

    마이에게 추풍낙엽처럼 스러져간 아이돌들 참 불쌍하군요.

    유메코에 대한 감상 : 아~ 츤데레다.
  • SAngel 2012/08/06 20:52 #

    그래서 불만입니다. (...)
  • ryuho 2012/08/06 09:53 # 삭제 답글

    오랜만에 노노와씨도 출연했네요.
  • SAngel 2012/08/06 20:52 #

    노노와씨는 개근이에요.
  • Allenait 2012/08/06 10:08 # 답글

    아니 어머님... 최종보스인가요
  • SAngel 2012/08/06 20:52 #

    최종보스라기 보다는 그냥 숨겨진 강적.
  • 관시 2012/08/06 10:23 # 삭제 답글

    료의세계해선 876도 전부 마이에게 멸망당한스토리였군요 허허
    중간의 아이박스건담 껄껄
  • SAngel 2012/08/06 20:53 #

    료도 아이도 에리도 같은 세계관의 같은 시간축을 걸어가고 있는 듯 하니까, DS 자체가 마이에게 휘둘리고 있다고 봐야겠죠.
  • G-old 2012/08/06 10:53 # 삭제 답글

    어머님 앞에서는 765,876,961 다 멸망인가요....
    괜히 한마 유지로 드립이 아닌듯....
  • SAngel 2012/08/06 20:53 #

    961는 아직 없...아니, 타카네랑 히비키가 있긴 하군요.
  • 알데히드 2012/08/06 12:36 # 삭제 답글

    얼티메이트 치하야가 지다니... 어머님 자중 좀... 근데 유메코 진짜 너무하네요... 1화부터 의상 한 번 안바뀌는....ㅡㅡ 작가님이 좀 창작해서라도 바꿔주면 안되나... 다른애들은 이것저것 바꿔가면서 나오는 유메코는 전에 무대의상 빼고는 죄다 단벌숙녀네요... 저것만 몇 개씩 있는 것도 아닐텐데...
  • 소시민A군 2012/08/06 12:59 #

    18화 엔딩에서 다른 옷 입고 나오죠.
    게임판의 그 요상한 토시가 빠진것만으로도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
  • SAngel 2012/08/06 20:54 #

    사이네리아나 오자키도 안바뀌었을 걸요. 그리고 사장님도. (이쪽은 바뀌어도 알아볼 수가 없겠지만)
  • Hi-Power 2012/08/06 13:25 # 답글

    료와 유메코는 이걸로서 커플 확정인건가!
    그나저나 아이의 박스건담놀이 엄청 웃기네요 ㅋㅋㅋㅋ
  • SAngel 2012/08/06 20:54 #

    처음부터 그렇게 됐을 운명의 두 사람. (?)
  • 아이시스 2012/08/06 15:06 # 답글

    네 사귀면 되는군요 =ㅅ=;;
  • SAngel 2012/08/06 20:54 #

    아직 길은 험난할 것도 같지만... 힘내라, 두 사람!
  • exnoy 2012/08/06 17:11 # 답글

    보기보다 여자 마음에 둔감하구나 성별미상(...)
  • SAngel 2012/08/06 20:55 #

    난봉꾼 설정이 아니면, 남자 주인공들은 대부분 그렇죠.
  • 안남 2012/08/06 17:32 # 답글

    R...RPG 게임의 용자 여러분!!
    여기에 최종보스가 있어요!!
  • SAngel 2012/08/06 20:56 #

    극한 플레이용의 숨겨진 보스입니다.
  • 서쪽의술 2012/08/06 17:44 # 답글

    아무리 엑스트라 에피소드라지만 본편이랑은 너무 다르게 풀린 분위기라서 힘이..빠진다...
  • SAngel 2012/08/06 20:56 #

    그렇게 달라보이지도 않는 걸요, 뭐.
  • DeathKira 2012/08/06 18:15 # 답글

    참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저 둘은.
    이걸 보니 료 스토리 이후가 아이 스토리가 되는건가 싶긴 하지만 아니겠져.. 아이 스토리에서 료는 계속 여자였으니..
  • 소시민A군 2012/08/06 18:20 #

    세 스토리 동시진행이고, 그 중에 료 스토리가 살짝 나중에 끝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 SAngel 2012/08/06 20:56 #

    아마 어느 스토리에서건 각자의 베스트 엔딩으로 갔을 거예요.
  • 에델슈타인 2012/08/07 03:27 # 답글

    클로스 로드 전장될기세...
  • SAngel 2012/08/07 06:43 #

    이게 다 마이 탓...(...)
댓글 입력 영역



링크


현재 거주지


하라 유미의☆heavenly cafe☆


긴급 연락용 트위터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