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dess Office3

shunei.egloos.com




[가사] 혼다 미오 - 3개의 별☆☆★



3개의 별(ミツボシ☆☆★)
노래 : 혼다 미오 (CV : 하라 사유리)
THE IDOLM@STER CINDERELLA MASTER 015 혼다 미오

燃やせ友情! パッションはミツボシ☆☆★
불태워라 우정! 패션은 3개의 별☆☆★

なやみゴト尽きない時代だ
고민거리가 끊이지 않는 시대
そばにいてくれる友達に感謝
곁에 있어주는 친구에게 감사

「どんな時も仲間がいるから」
[어떤 때라도 동료들이 있으니까]
なんて照れちゃう事
라고 쑥스러운 대사를
真顔で言えちゃう
진지하게 말해버리는 거야

夢に夢見た 大フライト
꿈에서도 그리던 바라던 대 비약
手をつないだら
손을 맞잡으면
大気圏突入も 怖くない
대기권돌입도 무섭지 않아

ミツボシ☆☆★→パッて弾けて
3개의 별☆☆★→펑하고 터져나와
飛び乗って 流星
올라타자 유성
君と夢と愛を
너와 꿈과 사랑을
目指し行くよ 今すぐ
향해 갈 거야 지금 당장

ミツボシ☆☆★=そろって光って
3개의 별=한데 모여 빛나면
まぶしい!って YOU SAY?
눈부셔! 라고 YOU SAY?
前を向いて ノンストップ&ダッシュ
앞을 향해서 논스톱&대쉬
走れミツボシ☆☆★
달려라 3개의 별☆☆★

届け純情! キュートでクールな世代
닿아라 순정! 큐트하고 쿨한 세대
燃やせ友情! パッションはミツボシ☆☆★
불태워라 우정! 패션은 3개의 별☆☆★


仲良きことは美しいけど
사이좋은 것은 아름다운 일이지만
それでも絶対 負けたくないから
그래도 절대로 지고싶지 않으니까

火花散らして 大パレード
불꽃을 쏘아올리며 대 퍼레이드
もう 遠慮はしない
더는 참지 않겠어
スペースオペラが はじまるよ
스페이스오페라가 시작될 거야

ミツボシ☆☆★→ガチって泣いて
3개의 별☆☆★→정말로 울며
ぶつかって 友情
부딪히는 우정
悔し涙 嬉し涙
분함의 눈물 기쁨의 눈물
全部がお宝
전부가 보물

ミツボシ☆☆★=ぎゅってシチュって
3개의 별ぶつかって=찡한 시츄에이션은
ハズカシー!って YOU KNOW?
부끄러워! 란걸 YOU KNOW?
地固まって レイニー&サンシャイン
땅이 굳는 레이니&선샤인
行くぞミツボシ☆☆★
가자 3개의 별☆☆★


君がくれた勇気に ありがとう!
네가 준 용기가 고마워!
隣に並ぶ みんなの笑顔に感謝
옆에 선 모두의 미소에 감사를
ありがとう!!!
고마워!!!

ミツボシ☆☆★
3개의 별☆☆★
やっと出会えた鳴り響く歓声
겨우 만났어 울려퍼지는 환성
夜空中の流れ星に 夢を宣誓
밤하늘의 유성에 꿈을 맹세

ミツボシ☆☆★=願って頑張って
3개의 별☆☆★=바라고 노력하여
叶えちゃえ!って CAN SAY!
이루어버려! 라고 CAN SAY!
上を目指し チャージ&ハイジャンプ
위를 향하야 챠지&하이 점프
翔けるミツボシ☆☆★
날아가는 3개의 별☆☆★

届け純情! キュートでクールな世代
닿아라 순정! 큐트하고 쿨한 세대
燃やせ友情! パッションは
불태워라 우정! 패션은
カオスでラブリーなミツボシ☆☆★
카오스하고 러브리한 3개의 별☆☆★

キラリ スーパースター
반짝이는 슈퍼 스타
目指すは六ツ星☆☆☆☆★★
목표는 6개의 별☆☆☆☆★★



[번역 : SAngel]



가사가 미오에게 딱인 느낌입니다.

"겨우 만났어 울려퍼지는 환성"이라는 부분에서

정말로 '와아-!'하는 환성이 들리는데, 왠지 모르게 눈물이... (つДㅜ)

아쉬운게 있다면, 번역이 엉망이란 거겠습니다만. (...)

가사도 앨범에 있는 카드를 보고 적은게 아닌지라, 틀린 곳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저도 뒤늦게 알았습니다만

3개의 별이란, 신데마스 카드에 그려진 별의 갯수를 말하는 거였습니다.

3개는 레어, 그리고 6개는 최고 레어도인 SR+ 카드에 그려진 별의 갯수지요.







픽시브 출처의 만화입니다.
주소는 여기




핑백

  • Goddess Office3 : [가사] 신데렐라 걸즈 CD 3탄 가사 모음 2013-02-11 15:28:21 #

    ... 을 하지 않아 알 수 있어 笑顔になる扉はほら! すぐそこ!! 미소가 되는 문은! 바로 옆에!! [번역 : SAngel] 신데마스 CD 3탄 가사입니다. 혼다 미오의 노래는 예전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가사는 틀릴 수도 있으니까 주의. 번역도 그냥 참고적으로만...(...) 리이나 노래가 번역하기 제일 힘들었네요. 결과물도 뭔가 이건 아닌데, 싶 ... more

덧글

  • SEI 2013/01/27 21:37 # 답글

    짱!미!오!
  • SAngel 2013/01/28 21:12 #

    ( ㅜДㅜ)o彡° 짱미오! ( ㅜДㅜ)o彡° 짱미오!
  • 소시민A군 2013/01/27 21:56 # 답글

    네, 그 카드 전까지 별 2개에서 놀고 있던 그녀입니다.
  • SAngel 2013/01/28 21:12 #

    근데 정작 미오는 레어 버전이 없다는게 함정. (...)
  • 대범한 펭귄 2013/01/27 22:01 # 답글

    마지막 만화 좋네요. 짱미오.ㅠㅠㅠ
  • SAngel 2013/01/28 21:13 #

    작년에 봤던 건데 가사 번역하고 생각나서 다시 찾아 번역했지요.
  • 허허 2013/01/27 22:08 # 답글

    전 원래부터 잘나가던 캐릭터보다는 밑바닥부터 성장하는 캐릭터가 더 좋더군요
    덕분에 늘 마이너 취향에서 벗어나지를 못합니다
  • SAngel 2013/01/28 21:13 #

    저도 천재나 엄친아 기믹보다는 그런쪽이 좋습니다.
  • 탑크 2013/01/27 22:06 # 답글

    만화 너무 좋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SAngel 2013/01/28 21:13 #

    저게 무려 반년 전에 그려진 내용이죠.
    그린 분이 미래를 예견했습니다.
  • IRIA 2013/01/27 22:06 # 답글

    뉴제너레이션다운 가사이군요. 저도 밑바닥부터 성장하는 캐릭터에 더 호감이...
  • SAngel 2013/01/28 21:14 #

    누군가는 이 노래야말로 신데마스를 대표하는 노래가 아닐까 하고 평가하더군요.
  • Akioklaus 2013/01/27 22:23 # 삭제 답글

    이 분위기에서 카메라 성추행 당하신 SMMR;;
  • SAngel 2013/01/28 21:14 #

    거긴 그냥 모른척 해 줍시다. (...)
  • 아스팔트 2013/01/27 22:52 # 삭제 답글

    빛나고있어.....! 미오가 빛나고 있다고!! 이얏호오오오오!!!
  • SAngel 2013/01/28 21:14 #

    3개의 별이든 3번째 별이든 상관없어! 아름답게 빛나기만 하면!
  • Allenait 2013/01/27 23:17 # 답글

    미오가 빛나고 있어요!!!
  • SAngel 2013/01/28 21:14 #

    응원해주고 싶은 마음입니다.
  • sigaP 2013/01/27 23:30 # 답글

    덕분에 개성은 약해졌지만...일단 축하한다 미오!
  • SAngel 2013/01/28 21:15 #

    그건 시마무라씨 때도...(...)
  • 노다니엘 2013/01/27 23:48 # 답글

    안즈일줄
  • SAngel 2013/01/28 21:18 #

    니트돌은 왜 찾으세요. (...)
  • 옛꿈 2013/01/28 00:00 # 답글

    미오, 노력해서 꼭 인기아이돌이 되기를!
  • SAngel 2013/01/28 21:15 #

    린과 우즈키랑 어깨를 나란히 하길 바랍니다.
  • wanyu 2013/01/28 02:14 # 답글

    진짜 미오랑 딱인노래네요 ㅠㅜㅜㅠ
    미오 너 지금 최고로 빛나고 있어 ㅜㅠㅜㅠㅠㅜ
  • SAngel 2013/01/28 21:16 #

    처음에 노래만 듣고는 그다지 감흥이 없었는데, 가사를 보니, 정말..ㅜㅜ
  • ㅊㅇㄷ 2013/01/28 02:28 # 삭제 답글

    그야말로 Passion! 이라는 느낌이네요! 우리 짱미오가 어느새이렇게 컸담 ㅠㅠ
  • SAngel 2013/01/28 21:16 #

    아이는 모르는 사이에 부쩍부쩍 크는 겁니다. (?)
  • 놀자판대장 2013/01/28 05:09 # 답글

    미오가 노래를 발매한 건데 왜 제가 눈물이 나는 거죠? 어흑 미오쨔응 ㅠㅠ
  • SAngel 2013/01/28 21:16 #

    울어도 되요, 지금은 울어도 돼...ㅜㅜ
  • 카를 시니어스 2013/01/28 05:19 # 답글

    짱미오! 짱미오! 그녀가 앞으로 더욱 빛나길 바랄 뿐.
  • SAngel 2013/01/28 21:16 #

    파이팅 미오입니다!
  • badog 2013/01/28 11:00 # 답글

    짱미오 기적의 부활 ㅠㅠ
    어두었던 과거가... ...
  • SAngel 2013/01/28 21:17 #

    그 과거가 있었기에 지금의 그녀가 있는 걸지도 모릅........니다?
  • Rudiyayo 2013/01/28 15:13 # 답글

    이대로 바래지만 않길 빕니다.
  • SAngel 2013/01/28 21:17 #

    그래야겠지요. 더더욱 밝게!
  • Lachard 2013/01/28 15:43 # 답글

    중간에 시마무라에서 뜬금없는 장면이 나온다 했더니, 전에 시마무라의 그렇고 그런 그림 투고하셨던 분이네요 ㄷㄷ;;
  • SAngel 2013/01/28 21:17 #

    운동회 카드 때문이기도 하겠습니다만...=ㅅ=a
  • 에우리드改 2013/01/28 20:43 # 답글

    이건 숫제 미오만의 노래가 아니라 뉴제네 대표곡 수준
  • SAngel 2013/01/28 21:18 #

    뉴제네레이션즈 노래는 전부 그런 느낌이 있더라구요. 자, 애니 1~3기 오프닝으로 각각 쓰자, 반남.
  • 안남 2013/01/28 22:20 # 답글

    미오에겐 미안하지만...
    신사로서는 우즈키의 저 숨막히는 뒷태가 더....
  • SAngel 2013/01/29 06:56 #

    역시 거긴가!?
  • 우물우물 2013/12/04 21:13 # 삭제 답글

    보컬로이드 노래중에서 더블래리어트 라는 노래가 있는데 분위기는 반대지만..... 가사가 미오랑 딱 맞다!라고 생각한적은 있었지만
    이런가사도 좋구나^^ 세개의별이 드디어 만났어! 뉴제네 포에버!
  • SAngel 2013/12/05 21:25 #

    제목만 보면 뭔가 이상한데, 가사는 확실히 당시 미오의 처지와 비슷한게 있긴 하군요.
  • 미오bomb 2015/04/09 15:53 # 삭제 답글

    그리고 지금보는 미오 안습
  • SeeU 2015/04/09 16:08 # 삭제 답글

    그런데 단순 능력치만 보면 미오도 천재과잖아요. 머릿속으로 연습한걸로 실전에서도 잘하고 슬쩍 본거가지고 적절한 조언도 해주고 '일할때 긴장도 않하고!' 미오가 양산형 미키라더니 원작은 성공작이고 애니는 미완성판인가!
    개인적으로 저는 뉴제네 삼인방 곡중에서 이 곡이 가장 좋습니다. 가장 활기차고 좋더군요. 문제는 기분 우울할때 기분전환하려고 들으면 가사부분이 걸려서 오히려 더더욱 나락으로 떨어지더군요.
  • SeeU 2015/04/09 16:10 # 삭제 답글

    어라 새로운 댓글 찍어서 들어온 글인데 요즘 글이 아닌 모양이네.
댓글 입력 영역



링크


현재 거주지


하라 유미의☆heavenly cafe☆


긴급 연락용 트위터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