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dess Office3

shunei.egloos.com




신데렐라 걸즈 4차 총선거 결과 발표! 1~5위는...



[종합 순위]
1위 시오미 슈코
2위 마에카와 미쿠
3위 타카가키 카에데
4위 아이바 유미
5위 이치노세 시키


[속성별 순위]

-Cute-
1위 마에카와 미쿠
2위 이치노세 시키
3위 시마무라 우즈키


-Cool-
1위 시오미 슈코
2위 타카가키 카에데
3위 시부야 린


-Passion-
1위 아이바 유미
2위 죠가사키 미카
3위 무카이 타쿠미



CD 발매 멤버!



변동은 있었지만, 중간발표 1~3위가 전원 순위권 내에 안착함으로서 새로이 성우 추가 확정!

거기에 뜬금없이 타쿠미가 난입!

게다가 미쿠의 놀라운 애니버프력과 늘 안정권에 머무는 카에데씨의 저력! 근데 왜 1위를 못하냐고

그리고 올해도 이어지는 쿨의 독재정권... (...)



덤으로 6위에서 50위 종합 순위입니다.

6위 시마무라 우즈키 (↓2)
7위 아베 나나 (↓5)
8위 후타바 안즈 (↑9)
9위 시부야 린 (↓8)
10위 코시미즈 사치코 (↓1)

11위 오가타 치에리 (↓8)
12위 죠가사키 미카 (↑3)
13위 칸자키 란코 (↑1)
14위 사기사와 후미카 (↓8)
15위 무카이 타쿠미 (↑16)
16위 호죠 카렌 (↓6)
17위 아나스타샤 (↑1)
18위 혼다 미오 (↓13)
19위 오오츠키 유이 (↑30)
20위 이가라시 쿄코 (↑4)

21위 모로보시 키라리 (↑15)
22위 요리타 요시노 (New)
23위 미후네 미유 (↑6)
24위 닛타 미나미 (↑19)
25위 무라카미 토모에 (New)
26위 후지와라 하지메 (↑2)
27위 모리쿠보 노노 (↑15)
28위 카미야 나오 (↓15)
29위 사쿠마 마유 (↓13)
30위 시라사카 코우메 (↓9)

31위 오토쿠라 유우키 (New)
32위 사쿠라이 모모카 (↑18)
33위 키타미 유즈 (↑5)
34위 타카모리 아이코 (↓22)
35위 코히타나 미호 (↓10)
36위 타카후지 카코 (↓9)
37위 미무라 카나코 (↓7)
38위 니노미야 아스카 (New)
39귀 호시 쇼코 (↓5)
40위 타다 리이나 (↑5)

41위 토토키 아이리 (↓21)
42위 카미죠 하루나 (↓9)
43위 키타 히나코 (↓8)
44위 타카미네 노아 (↑3)
45위 타치바나 아리스 (↓8)
46위 하야미 카나데 (↓20)
47위 히메카와 유키 (↓39)
48위 아라키 히나 (New)
49위 하야사카 미레이 (↓3)
50위 죠가사키 리카 (↓9)


순위변동 표시는 3회 총선거와 비교한 것입니다.

신데렐라 프로젝트 멤버는 애니에서 대인배스러운 모습을 보여준 멤버들의 순위가 대폭 올랐습니다.

CP멤버 외에 가장 순위변동이 심한건 30단계나 뛰어오른 유이와 39단계나 떨어진 유키로군요.

물론 집계가 불가능한 권외 추락 및 권외에서 새로이 올라온 멤버들은 제외.

자아, 그럼 이제 그녀들에게 어떤 성우가 붙고 어떤 노래가 나올지 기대해봐야겠군요.

그리고 이걸 기점으로 캐릭터CD 8탄 공개도 있으려나?

슈코(쿨), 시키(큐트), 유미(패션), 타쿠미(패션), 아리스(쿨)...로 나름 균형적이긴 한데 혹시나 이 멤버로?



덧글

  • 소시민A군 2015/04/21 19:50 # 답글

    상위권이 쿨 큐트 판이라 패션 턱걸이는 15위...
    7위한 나나가 앨범에 못 나와... 미오는 아쉽게 되었습니다.
  • 보더 2015/04/21 19:51 # 답글

    또 혼자 빠진 혼다 미오..
  • 스칼라이프 2015/04/21 19:55 # 답글

    미쿠냥 대단합니다...뒤집기가 좀 있었지만 어쨌든 슈코 유미 시키 셋이 안정적으로 보이스가 붙게되어 다행이네요.
  • DeathKira 2015/04/21 19:57 # 답글

    영원히 고통받는 모모카..
    사실 중간까지는 카에데 우승을 점쳤었는데 의외군요. 슈코는 그렇다쳐도 미쿠냥이 앞지를 줄이야..
    아냐쨩은 선방해준 거라고 생각하고.. CP였지만 권외인 미리아는 애도..
  • 외노멜 2015/04/21 19:56 # 답글

    패션3위에서 타쿠미 얼굴이 보이길래 깜짝놀랐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설마했던..
  • daswahres 2015/04/21 19:59 # 답글

    세상에나 후미카가 14위라니 ㅠㅠ 감격이다 감격이야.
    그래도 순위가 많이 떨어지지 않았으니 다행이네요.ㅠㅠ
  • 英火P 2015/04/21 20:01 # 답글

    언제쯤 큐트 신데렐라 걸이 나올지...
    만년 2등으로 갈 것인가요...
  • G-32호 2015/04/21 20:02 # 답글

    미쿠냥이 2위라니 감격했습니다 미쿠냥 팬 그만두지 않습니다
  • 데레라지P 2015/04/21 20:04 # 삭제 답글

    쿨들의 지배는 계속된다.
    애니에서 최고의 수혜자는 미쿠냥
    에가오가 아닌 가챠로 결정하는 신데렐라걸즈
    실은 총선거는 인기투표가 아니라 앨범 및 보이스를 붙이기위한 제도이지요
  • 狂君 2015/04/21 20:18 # 답글

    목소리가 네 명이나 추가되겠네요.
    애니메이션에서 데뷔하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인게임으로 등장하는 쪽도 기쁩니다요 의희희

    그러니까 아라키쌤 목소리좀 ㅠㅠ
  • Allenait 2015/04/21 20:18 # 답글

    미쿠냥 대단합니다... 세상에 2위라니
  • ㅁㅋㄴ 2015/04/21 20:22 # 삭제 답글

    미쿠냥팬 안 그만두길 잘 했습니다. 살아있어서 요캈따
  • Ezdragon 2015/04/21 20:24 # 답글

    사실상 애니화 혜택을 받은건 미쿠냥 뿐이군요.
  • DH 2015/04/21 20:29 # 삭제 답글

    짱미오 ㅠㅠ
  • 뉴비P 2015/04/21 20:35 # 삭제 답글

    미오 노오오오오오오오오
  • gotover 2015/04/21 20:51 # 삭제 답글

    제 지지캐들은 놀라울 정도로 한결같이 20~30위 사이에 보이는군요... 차라리 인기가 아예 없으면 마음을 비울텐데 싶어요.
  • 지나가던 2015/04/21 20:57 # 삭제 답글

    아 카에데상 해석 어렵게 저기서도 다쟈레를 ㅂㄷㅂㄷ
  • 콜타르맛양갱 2015/04/21 21:08 # 답글

    전체 순위에서 홀수 등수는 입을 다물고 짝수 등수는 입을 열었군요.... 축농증 아이돌(...?!) 코가 맥힌 유미의 코를 시키가 뚫어주면 되겠내요(?)
  • 손님 2015/04/21 21:14 # 삭제 답글

    미리아는 표를 좀 더 받아도 좋을텐데... 어째 50위권에도 안 보이니... 그저 눈물만 흘립니다.
  • SAngel 2015/04/22 19:06 #

    미리아는 51위에 있을거라고 믿읍시다. ;ㅅ;
  • 분노포도 2015/04/21 21:25 # 삭제 답글

    해냈다!! 시키냥이 해냈어!!
  • 시부린이야기 2015/04/21 21:36 # 삭제 답글

    타쿠미가 패션 3위인데 15위..... 패션은 인재가 없다
  • 앙고라 2015/04/21 21:37 # 답글

    진영 내 2위인 미카쨩이 전체 10위에도 못 들고 비염돌 혼자 하드캐리하는 패션 타입을 살 ㅠㅠ
  • 行雲流水 2015/04/21 21:42 # 답글

    2월 22일생인 미쿠냥이 2*2차 총선거에서 2위를!
  • 겨울잠 2015/04/21 21:54 # 삭제 답글

    아아.... 패션...제발.. 미오는 패션 3위안에 들지 못하고 웬 타쿠미가 나오질 않나 비염돌 제외하면 나머진 다 10위 아래라니!!!!!!! 여러분 패션애들도 좀 응원해주세요ㅜㅜ...미리아... 어디갔니..리카는 겨우 턱걸이해서 50위라니ㅜㅜㅜㅡㅠㅜㅠㅜ퓨푸
  • exnoy 2015/04/21 21:57 # 답글

    아라키 대장님하고 코즈에 성대 붙었으면 좋겠는데...
  • 행인9 2015/04/21 22:05 # 삭제 답글

    지나가던 트라프리팬 뒷목잡고 갑니다.. 카렌이랑 나오가 애니에만 제대로 나왔더라면...
  • 심심한 인간 2015/04/21 22:23 # 답글

    뭔가 1위가 좀 놀라운데 ;;
  • karr106 2015/04/21 22:43 # 삭제 답글

    카에데 여신님 신데렐라걸 좀…
  • 지나가던 P 2015/04/21 23:11 # 삭제 답글

    카에데 여사님 말장난은....

    "잔뜩 응원해주셔서 제 마음이 듬뜩이에요. 이 기쁨을 안고 포장마차 가서 가뜩찬 술 마시러 가요."
    이정도면 되려나요.
  • 놀자판대장 2015/04/21 23:39 # 답글

    카에데빠와 미쿠빠는 선거 시스템에 매우 불만이 많을 듯 합니다.
  • 桑田碧海 2015/04/22 00:36 # 답글

    1. 슈코 시키 유미는 왠지 사상누각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2. 카에데씨는 여러가지로 대단합니다. 완벽 그 자체에요.

    3. 미리아는 애니에서 그렇게 밀어줘도 안되는 걸 보면 매력이 없나봐요.

    4. 미오팬과 모모카팬은 전생에 무엇을 했길래 이런 고통을 줄까요?
  • 눈방울꽃잎 2015/04/22 00:39 # 답글

    큐트가 1위하게해주시지... 4차까지 큐트가 한명도 1위를 못하네요...
  • kreuz09 2015/04/22 00:49 # 삭제 답글

    짱미오ㅠㅠ

    아이도루 야메루ㅠㅠ
  • 우주토끼 2015/04/22 01:31 # 답글

    큐트도 1위좀 합시다! 흑흑흑흑..... 미리아 짱은 왜 순위에도 없나요...
  • 나오P 2015/04/22 01:59 # 삭제 답글

    쨔마....
    그리고 나나(7)....!!
  • 정체불명 2015/04/22 02:01 # 답글

    요시노가 순위에 있길레 놀랐습니다...
    패션에게 희망은 없는듯하지만요
  • 콜드 2015/04/22 04:33 # 답글

    카에데느님!!
  • SeeU 2015/04/22 09:43 # 삭제 답글

    미오야아아아악!!!!!!!! 나나씨 7위도 아쉽지만 미오 어떻게 해 ㅠ.ㅠ
  • 루의날개 2015/04/22 20:43 # 삭제 답글

    미카 P 인 저로서는 그저 감사할 따름입니다.
  • ㅇㅇ 2015/04/22 22:47 # 삭제 답글

    우와오.. 미쿠 진짜 대단하군요. 성우도 넷이나 붙고.. 그리고 영원히 고통받는 모모카쨩...
  • 마미p 2015/04/24 13:15 # 삭제 답글

    ㅁ...마마유...순위 내려갔다니...마마유ㅠㅠㅠㅠ
  • Rudiyayo 2015/04/25 20:30 # 답글

    슈코 1위는 예상했지만 미쿠냥 2위는 못했습니다. 그것보다 사에항은 어디로 사라졌나요.
  • 글래시스트 2015/05/01 21:40 # 삭제 답글

    안경여신님께서 9계단이나 떨어지시고
    배신자 2호가 뜬금없이 50위안에 진입.. 무슨일이 있었던건가!
  • 오쿠히 2015/05/02 10:36 # 답글

    슈코의 목소리를 드디어 들을 수 있겠네요. ㅠㅠ 감격스럽습니다.
    슈코가 1위라니 !! 미쿠냥팬 그만둡니다!
댓글 입력 영역



링크


현재 거주지


하라 유미의☆heavenly cafe☆


긴급 연락용 트위터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