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dess Office3

shunei.egloos.com




신데렐라 걸즈 극장 610화




란코가 기어이...



근데 저도 뭔소린지 몰라서 대충 때려박았습니다. (...)




덧글

  • 보더 2015/11/19 19:19 # 답글

    ??: 란코어와 러시아어를 섞는 건 그만두자?
  • 데레라지P 2015/11/19 19:27 # 답글

    큐트의 외국인은 안즈를
    쿨의 외국인은 란코를
    패션의 외국인은 누구를(나탈리아라면 니나)
  • W모씨 2015/11/19 19:36 # 삭제 답글

    외국인에겐 바이러스와도 같은 란코어.
  • 심심한 인간 2015/11/19 19:38 # 답글

    허허 문제 아래의 ?에 들어갈 알맞은 답을 적으시오.
    란코어+카에데씨의 말장난+미쿠냥의 고양이어+기타 외국어들=?
  • 지나가던 데레마스P 2015/11/19 20:49 # 삭제

    거기에 키라리의 키라링 말투(해피해피, 뇨와~!)와 프레데리카의 노래(흥흐흥흥 프레데리카~)를 더하면 되게 카오스할 것 같군요.ㅋㅋㅋ
  • 뇌물입니다 2015/11/19 19:45 # 답글

    란코양 뭣하는 겁니까...
  • 소시민A군 2015/11/19 20:11 # 답글

    외국인 괴롭히지 마라!
  • Ezdragon 2015/11/19 20:34 # 답글

    해냈다 해냈어 란코가 해냈다!
  • 지나가던 데레마스P 2015/11/19 20:44 # 삭제 답글

    아냐에게 영향을 준 아이돌 들의 업적

    카에데 - 말장난 : 아냐의 데뷔 앨범 드라마[노려라! 신데렐라 No.1!]에서 사용함.

    란코 - 특유의 중2병 언어(란코어) : 데뷔 앨범 드라마에 의하면 아냐는 란코어를 멋진 일본어라고 생각해 사용함. 최근(데레스테 아냐 1컷, 신데렐라 걸즈 극장 이번화)에는 러시아어하고 섞어서 사용하게 될 정도로 꽤나 마음에 들은 것 같음.(이번화에 노트까지 적어서 공부하는 걸 보면 확정)

    미쿠 - 냥체 : :"~냥"을 붙이면 어느 상황에서도 귀엽다고 믿고, 귀여워 보여할때마다 사용하는 걸로 보임. (데레마스의 '냥냥냥' 맴버이기도 해서 자주 사용하는 것 같음)

    나나 - 우사밍언어? : 신데렐라 걸즈 극장 556화에서 메이드에 대해 주변인들에게 배웠다고 언급하면서, 우사밍한테 배운 '꺄하...?'를 사용

    미나미 - 백합(파트너) : 데레애니에서 유닛으로 엮이더니, 인기가 좋아서 공식이고 2차고 둘이서 계속 엮으고 있는 중.
    참고로 공식인 매직아워 35화에서 아냐가 미나미의 섹시 컨셉을 부정하고 귀엽다고 주장하는 보면 공(攻)인 것 같아보임.(이 모습이 남자친구가 자신의 여자친구의 섹시한 모습이 다른 남자들에게 보여주고 싶지않는 모습으로 보이는 게 공)
    그리고 매직아워 14화에서 미나미네 집에 찾아가서 옷장 서랍 안을 확인한 걸 보면... 미나미한정으로 공인듯?ㅋ
  • 아무리 생각해도 2015/11/19 22:13 # 삭제 답글

    아냐의 친구관계는 일본어학습적인 의미로는 좀 재고를 해야할거같아...
  • fallen 2015/11/19 23:34 # 답글

    미나미가 좀 더 힘써줘야 되겠습니다... 여러가지 의미로....
  • Polaris 2015/11/20 00:59 # 삭제 답글

    란코의 영향력은 간접적으로도 퍼져나가는군요...

    무슨 스마우그도 아니고...(...)
  • 지나가던 사람 2015/11/20 01:45 # 답글

    란코의 영향력이 ㄷㄷㄷㄷㄷ
  • 카이 토시케키 2015/11/20 01:51 # 삭제 답글

    힘내라 믜나믜
  • 눈방울꽃잎 2015/11/20 11:35 # 답글

    그렇게 페이페이는 란코어+러시아어+중국어를 사용하게되었다...
  • 과객 2015/11/23 00:40 # 삭제 답글

    등장도없이 거론되는군요ㅋㅋ
  • Polaris 2015/11/23 13:11 # 삭제 답글

    근데... 아나스타샤가 <명탐정 코난>의 홍장미를 닮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저뿐인건가요? (...)
댓글 입력 영역



링크


현재 거주지


하라 유미의☆heavenly cafe☆


긴급 연락용 트위터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