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dess Office3

shunei.egloos.com




신데렐라 걸즈 극장 663화




아베ㄴㄴ : 역시 아이돌다운 포즈네요!

누구의 포즈라고는 말 안했음




덧글

  • 英火P 2016/02/21 13:17 # 답글

    과연 나나씨는 어떤 포즈를 보여줄지...
    기대가 안 되지만요...
  • SUPERSONIC 2016/02/21 13:51 # 답글

    나나...ㅋㅋㅋ
  • 데레마스여 영원하라! 2016/02/21 13:52 # 삭제 답글

    모바마스는 앙상블과 달리, 게임 서비스와 함께 신데극장이 언제까지고 계속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 Polaris 2016/02/21 14:08 # 삭제 답글

    근데 이거 왜 633화 인가요?

    그리고 신데마스 극장 태그에 662화는 어디로...
  • 지나가던 데레돌P 2016/02/21 14:14 # 삭제

    SAngel님이 제목 실수하신 것 같네요.
    곧, 수정하실듯
  • 지나가던 데레돌P 2016/02/21 14:41 # 삭제

    그리고 662화는 이미 번역되어있어요.
    http://shunei.egloos.com/5865158
  • 더스크 2016/02/21 14:50 # 답글

    아베씨..
  • 소시민A군 2016/02/21 15:11 # 답글

    80년대!
  • Cizq 2016/02/21 16:07 # 답글

    AB77 언니 ㅋㅋ
  • 심심한 인간 2016/02/21 17:03 # 답글

    영언한 17살(웃음)
  • 손님 2016/02/21 21:03 # 삭제 답글

    핫토리씨보다 역사가 느껴지는 포즈
  • 호죠카렌 2016/02/21 21:42 # 삭제 답글

    깍지끼고 팔 내린 포즈는 정말 옛날 느낌 물씬 나네요 ㅋㅋㅋ

    그런데 신데마스는 캐릭터 인원이 얼마나 되나요?
    신데마스극장을 600화 넘게 보고 있으면서도 기억에 안 남는 아이돌들이 많아서 볼 때마다 새로운 아이들로 착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ㅎㅎ


    아이돌 하나하나에게 어필할 개성을 하나씩 쥐어주고 내놓았을텐데도 크게 어필조차 못하고 사라지거나, 먼저 나왔던 아이돌들에게 개성을 빼앗기는 거 같아 아쉽기도 하네요.
    당장 이번글도 극장에서는 언급도 안된 AB-77 씨가 하스미의 개성인, 복고, 옛날 사람 아이덴티티를 거의 다 가지고 있는거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구요.
  • elysee53 2016/02/22 05:36 # 삭제

    트레이너 4명까지 합쳐서 187명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링크


현재 거주지


하라 유미의☆heavenly cafe☆


긴급 연락용 트위터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