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dess Office3

shunei.egloos.com




이번 분기의 하라미


"너님들 인생은 존나게 불행한 거임ㅋㅋㅋ"


"애새끼들아, 시끄러우니까 그만 좀 닥치시지?"


(※왜곡된 표현이 포함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언해피란 작품입니다.

야스노(나츠키 성우)가 출연한다고 홍보하길래 한 번 봤는데, 예기치 못한 인물을 만났네요. (...)

담임 선생님역이니까 그렇게 비중있게 나올 것 같지는 않습니다만.

내용 자체도 그냥저냥 무난한 미소녀 동물원(...) 같으니 일단 보기로...



그 밖에 이번 분기에서 확정적으로 보기로 한 작품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 갑철성의 카바네리, 플라잉 위치...정도일까나?

히어로 아카데미는 다이킹(네코야나기 키리오 성우)이 트위터에 리트윗하길래 호기심에 봤는데

왕도적인 소년만화물이라 제법 취향에도 맞더군요.

분위기는 원펀맨 같은 느낌인데, 여기서는 주인공이 최약체인 듯.

카바네리도 우연히 보게된 물건.

그림체랄까, 캐릭터 디자인이 왠지 요즘 답지 않은 느낌...

그러니까, 8, 90년대 분위기가 나서 어떤 내용일까 하고 봤는데,

1화만 본 시점에서는 일단 만족.

그리고 그림체는... 알아보니 캐릭터 원안이 마크로스랑 건버스터 등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한 양반.

어쩐이 막연하게 익숙하다했어...

플라잉 위치는 에리뿅(유코 성우)이 홍보 하길래 봤는데

적적한 치유계 일상물이 될 것 같은 느낌.



그 외에 확 와닿지는 않았지만, 끝까지는 보게 될 것 같은 작품으로는

AKB0048 델타마크로스 델타, 문고 스트레이 독, 역전재판, 바쿠온,

미코쿠마, 빵으로 피스, 12살, 박앵귀 오토기조시, 아이카츠 스타, 건담 유니콘...일까나?



예전부터 봐왔던 것들 중에는 죠죠랑 우시오와 토라.

테라포마즈 2기도 보고는 있는데, 1기와 너무나도 분위기가 바뀌어버린지라

계속 봐야할지 말아야 할지 좀 망설여지네요. =_=a



아무튼, 요즘은 이런 애니들을 보며 지내고 있습니다.



덧글

  • 남두비겁성 2016/04/19 20:04 # 답글

    카바네리는 90년대 야겜같다고 좋아하는 사람들이 일부 있..
  • SAngel 2016/04/19 20:05 #

    사실 저도 처음 캐릭터 일러보고 그런 생각을 했...(...)
  • W모씨 2016/04/19 20:11 # 삭제 답글

    역전재판이 애니로 나왔나 보네요?!
    요새 덕질을 하도 안해서 신작 소식에 깜깜하니 이거 원...
  • SAngel 2016/04/19 20:17 #

    평가는 별로 안좋습니다.
  • 지나가던 나츠키p 2016/04/19 20:35 # 삭제 답글

    야스노는 마크로스 델타에도 나오고... 잘나가는군요
  • 심심한 인간 2016/04/20 09:34 # 답글

    저도 다양한걸 보고있지만 그닥....
  • 지나가던 데레돌P 2016/04/20 16:08 # 삭제 답글

    저는 언제부터인가? 애니덕후에서 데레스테하고 하스스톤만 하는 게임 덕후로 전향되었더군요.
    뭐, 유희왕 시리즈하고 죠죠 시리즈는 계속 보긴하는데, 저 둘 이외에는 다른 애니는 안 보네요.
  • ㅇㅇ 2016/04/22 08:50 # 삭제 답글

    호오 카바네리가 그런분위기가...! 저도 당장 봐야겠네요
댓글 입력 영역



링크


현재 거주지


하라 유미의☆heavenly cafe☆


긴급 연락용 트위터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