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dess Office3

shunei.egloos.com




스타라이트 스테이지 - 노노무라 소라 1컷&소문


"[해피 와라와라 스마일 겟]이라는 것 같음"



...응? 소문, 뭐라고?



이번 가챠는 미호. 다음 이벤트는 핑체스 주체로, 우즈키 상위, 쿄코 포인트.

미호 스킬명에도 PCS가 들어가고, 완전히 핑체스 밀어주기로군요.

아무튼, SSR이 없는 저로서는 초기부터 지금까지 우즈키 레어 뿐이었는데

드디어 SR이 생기는 건 기쁜 일입니다. 아, 쿄코도 노멀 밖에 없었군.




덧글

  • ㅇㄱㄱ 2016/09/17 16:13 # 삭제 답글

    소문잌ㅋㅋㅋㅋㅋ 로딩도 그렇고 역시 소라네욬ㅋㅋㅋㅋ
    핑체스p는 아니지만 드디어(?) 이렇게 밀어주는 걸 보니 왠지 감격이..신곡도 커뮤도 너무 기대됩니다!ㅠ
  • 핑쳌슼P 2016/09/17 16:47 # 답글

    핑크 체크 스쿨 데뷔곡 기다리고 있었다.
  • 호죠카렌 2016/09/17 18:07 # 삭제

    등장하실 줄 알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ㅋㅋ
  • 다콘P 2016/09/17 17:08 # 삭제 답글

    아미:
    로~딩, 로~딩, 나가이노와 이야~다~!
    로~딩, 로~딩, 나가이노와 이야~다~!
  • 시크릿트릭 2016/09/17 18:39 # 답글

    오오!!! 핑첵스!!!!!
  • 유미P 2016/09/17 18:47 # 삭제 답글

    오오 쿄코는 스알도 작년 크리스마스한정이었었죠ㅋㅋ
    근데 이러다 PCS 쓰알 전부 출시하게되면 지갑은... ㅠㅠ
  • 소시민A군 2016/09/18 00:17 # 답글

    이해불능!
  • 심심한 인간 2016/09/18 03:17 # 답글

    어잌ㅋㅋㅋㅋㅋ
  • yoco 2016/09/18 13:51 # 삭제 답글

    역사와 전통과 팬들의 애정만 있었던 핑체스에 드디어 실적이 오는군요
댓글 입력 영역



링크


현재 거주지


하라 유미의☆heavenly cafe☆


긴급 연락용 트위터계정